[재미있는 플레시게임하기]flash게임 미션농구! 간단하게 마우스로 할수 있는 농구게임

반응형
마이다스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마우스로 할 수 있는 농구게임 "미션농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재미있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플레쉬 농구게임 미션농구입니다. 우선 간단하게 직접 한번 해 보시는 것이 빠를것 같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장애물 같은 것들이 꽤 많이 있습니다. 즉, 바운드를 이용하여 게임을 진행하셔야 한다는 이야기가 되겠지요. 쉬운것 같지만 하다보면 생각보다는 쉽지 않음을 알 수 있습니다. (첫탄은 대충 던져도 다 들어가더라구요 ㅋㅋ)


마우스로 슈팅 각도를 정하고, 클릭을 눌러주시면 쉽게 슈팅이 가능합니다.
보시다시피 앞뒤로 장애물이 있습니다. 이러한 장애물을 피해서 슈팅을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각도 조절을 하여 바운드 등을 이용한 슈팅을 해야 합니다.

요런 농구게임을 생각하신 분들에게는 실망이겠지만 ㅎㅎ 나름대로 시간죽이기에는 괜춘한 게임입니다.
탄이 올라갈수록 복잡한 계산으로 바운딩을 하여 골을 넣어야 하기 때문에.... 당구같은 느낌? ㅋㅋㅋ

ㅎㅎ 간단한 그래픽으로 편안하게 농구게임을 즐기고 싶은 분이 아니라면 요런건 어떨까나요? ㅎㅎㅎ

암튼! 오늘의 추천 게임 플레시게임 미션농구! 였습니다.
재미있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반응형